제10주년 정기공연 ’더・GOOD 난장’ 개최

오는 11월 23일 국립부여박물관 사비마루 공연장에서-

정운대 기자 | 입력 : 2019/11/21 [14:37]

 


우리 예술을 함께 공연하면서 함께 즐거움을 나누는 전통연희단 동락
(대표 정종훈) 회원들의 제10주년 정기공연 GOOD 난장이 오는 1123일 국립부여박물관 사비마루 공연장에서 열린다.

 

전통연희단 동락 정종훈 대표는 옛부터 우리 민족은 희노애락을 풍악과 함께하면서 서로를 위로하고 화합하면서 살아왔으나 지금은 공동체 의식보다는 개인주의가 강해지고 있어 안타깝다. 사라져가는 이웃의 정을 지키기 위해서라도 우리의 전통문화를 더욱 사랑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또한, 우리는 지금 세계화 시대의 다양한 문화를 접하며 살아가고 있으나 시대의 변화만 따르다 국악을 소홀히 하는 우를 범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공연은 시대의 흐름에 맞는 컨셉을 개발하여 멋과 흥은 채우고 역동성과 강렬함을 더하여 신명을 전하는 공연으로 준비하였다고 말했다.

 

전통연희단 동락은 말 그대로 우리 예술을 함께 공연하고 사랑하면서 함께 즐거움을 나누는 모임으로 정종훈 대표를 중심으로 지역과 대학에서 국악을 전공한 사람들이 모여 국악의 저변확대에 힘쓰고, 또 직접 찾아가 우리 국악을 들려주고 보여줌으로써 관객과 같이 호흡할 수 있는 공연 문화를 추구하는 단체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