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천영농조합법인, 코로나19 극복 위한 백미 후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지역사회 나눔 분위기 조성

강순자 기자 | 입력 : 2020/03/19 [18:43]

보령시 대천1동 소재 청천영농조합법인(대표 최재열)에서는 지난 18일 대천1동 행정복지센터에 백미 500kg(10kg, 50)를 기탁했다.

 

최재열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직장에서 임시 휴무 권고를 받거나 일용 근로자들의 일자리 상실 등으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마련하게 되었다일정 소득이 끊겨 가정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많은 분들의 관심과 보살핌이 필요한 것 같다고 말했다.

 

대천1동에서는 이날 기탁 받은 백미를 코로나19 영향으로 일자리를 잃은 주민들을비롯해 독거노인, 차상위 계층 등 소외계층 50세대에게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청천영농조합법인은 해마다 백미 500kg를 기탁해 왔으며 훈훈한 지역사회분위기 조성은 물론 지역봉사활동을 위해 앞장서오고 있다.

 

허성원 대천1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렵고 힘든 상황에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관심을 갖고 나눔활동에 앞장서 주신 지역사회 독지가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다함께 손잡고 노력해 갑시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