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흠 보령서천 후보, 서천청년들과의 미래소통 간담회

경제·청년·교육 주제… 우량기업 유치·일자리 창출 '약속'

주간보령 | 입력 : 2020/03/30 [09:54]

 

▲미래통합당 김태흠 후보는 28일 서천 20대 청년 및 서천맘 들과 서천의 미래를 담론하고 소통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 주간보령


미래통합당 김태흠 후보는
28일 서천 20대 청년 및 서천맘 들과 서천의 미래를 담론하고 소통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청년들과의 간담회에서는 경제’, ‘청년’, ‘교육을 중심으로, 자유롭고 폭넓은 질의와 답변이 이뤄졌다.

 

김태흠 후보는 20대 청년들의 관심사인 코로나사태 관련 대학 입학 연기로 인한 등록금 반환 및 보상 지역사회 일자리 부족문제 아르바이트 최저시급 불이행 업체 제재 산업단지 취업관련 실업계 고등학교 산학연계 학과 조성 청년 임대주택 확보 등의 질문에 유쾌하게 때로는 진지한 답변을 하면서 청년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김태흠 후보는 지역에서 청년들이 자신감을 갖고 미래를 향해 뛰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는 나라를 만들겠다고 강조하면서 장항산업단지내 우량 기업유치를 통해 서천지역의 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어 일시적이고 소모적인 청년수당이 아닌 청년들이 당당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진행된 서천을 사랑하는 어머니들과의 간담회' 에서는

지역 청년일자리 창출 지역 교육공동체 활성화(멘토 구성) 집중과 선택의 관광산업 아동복합 체육시설 건립을 정책제안서로 전달하고, 서천지역의 육아, 교육, 지역경제, 관광 등 다양한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

 

김태흠 후보는 두 차례의 간담회를 마치며 정말 소중한 시간이었다. 여러분들이 말씀해 주신 현장의 목소리 잘 듣고 정책에 반영시키겠다며 참여해 준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