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천농공단지 근로자 공동식당 준공

주간보령 | 입력 : 2020/10/21 [19:37]

 

천농공단지 근로자 공동식당 준공식    © 주간보령


보령 남부 지역의 경제축인 웅천농공단지에 근로자를 위한 공동식당이 조성됐다.

 

보령시는 21일 웅천농공단지에서 근로자 공동식당 준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에 조성된 근로자 공동식당은 상생산업단지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충청남도와 보령시가 각각 10억 원씩 모두 20억 원을 투입해 672의 면적에 1층에는 공동식당, 2층에는 체력단련실을 갖췄다.

 

웅천농공단지는 지난 1992년 조성돼 현재 24개 기업이 입주해 200여 명의 근로자가 보령 남부 지역의 경제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나, 식사 공간 및 여가 공간 부족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어왔다.

 

이번 공동식당 조성에 따라 시는 웅천농공단지 입주기업협의회(회장 김희태)로 위탁해 운영할 계획이며, 근로자들에게 쾌적하고 안정적인 여가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김희태 회장은 근로자공동식당 건립에 물심양면으로 아낌없는 지원을 해준 보령시 관계자들께 고맙다는 인사를 드린다, “웅천농공단지 입주기업 임·직원들의 건강증진과 식생활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동일 시장은 이번 근로자 공동식당 조성으로 근로자의 복지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 “시는 앞으로도 근로자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근무하여 높은 생산성을 바탕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