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해경 홍원파출소, 나눔 문화도 최우수!!

최우수파출소 포상금, 불우이웃돕기에 쾌척

정지석 기자 | 입력 : 2020/12/17 [12:34]

령해양경찰서 홍원파출소는 2020년 중부지방해양경찰청 교육훈련분야 최우수파출소로 선정되어 받은 포상금(50만원)을 서천군(군수 노박래)에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우수파출소는 중부지방해양경찰청 소속 4개의 해양경찰서(보령인천평택태안)에 있는 25개 파출소에서 구조훈련, 교육평가, 업무실적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 하여 우수파출소를 선정하고 이와 함께 포상금이 주어진다.

 

홍원파출소는 우수한 구조훈련 평가와 더불어 파출소에서는 최초로 다수인명구조 훈련을 도입하는 등 적극적인 교육훈련을 통해 2020년 중부지방해양경찰청 주관 교육훈련 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와 함께 받은 포상금(50만원)을 파출소 직원들과 뜻을 모아 연말연시 불우이웃을 돕는 나눔 문화에 동참하기로 밝혔다.

 

또한, 홍원파출소는 지난 11월에도 전국 95개 파출소를 대상으로 한2020년 자기주도근무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도 최우수파출소 선정됐다.

 

이상윤 홍원파출소장은 우수파출소로 선정되었다는 소식만으로도 파출소 직원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었다. 이 기쁨을 국민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포상금을 불우이웃돕기로 결정했다.”연말연시에 지역 소외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희망 2021 이웃돕기 성금전달 사진  © 주간보령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