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오염 개선, 소규모 사업장 방지시설 설치비 지원

영세사업장 노후 방지시설 및 저녹스버너시설 개선 3억6천만 원 지원

주간보령 | 입력 : 2021/02/19 [10:45]

 

▲ 보령시청   ©주간보령

 

보령시는 소규모 영세사업장에 방지시설 및 저녹스버너시설 개선에 36천만 원을 지원한다고 16일 밝혔다.

 

소규모 사업장 방지시설 설치 지원사업이란 미세먼지 등 대기오염물질을 줄이기 위해 소규모 영세사업장의 노후화된 방지시설 및 저녹스버너 교체비용 등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방지시설 설치비의 90%를 보조금으로 지원해준다

 

지원대상은 방지시설의 경우 대기배출시설 1~5종 사업장 가운데 중소기업이고 저녹스버너는 중소기업, 업무·상업용 건축물과 공동주택 등으로 시설을 설치하고 3년 이상 운영해야 한다.

 

접수신청은 오는 33일까지 시청 환경보호과(930-3672)를 방문 신청하거나 우편(등기)으로 하면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 또는 읍··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신행철 환경보호과장은 소규모 사업장 방지시설 설치 지원사업을 통해 영세사업장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미세먼지 저감에 기여하는 등 12조의 효과가 있다면서,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경기침체로 사업경영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세사업장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