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2022 보령시 자원봉사자의 날 개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섯글자!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자원봉사자’

황대식 기자 | 입력 : 2022/12/08 [16:44]

 

 

 

보령시는 8일 보령종합체육관에서 김동일 보령시장과 자원봉사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섯 글자!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자원봉사자라는 슬로건으로 2022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사단법인 보령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임병익)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UN이 정한 세계자원봉사자의 날(125)’을 기념하고 코로나19 속에서도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2022충청남도체육대회 등 지역 곳곳에서 나눔과 배려로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지역사회 변화에 공적이 있는 자원봉사자들을 예우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흑포어린이집 원생들의 수화공연 등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이어 유공자 및 우수자원봉사자와 우수단체 표창 후 참여자들의 명랑운동회 순으로 진행됐다.

 

유공자 표창에서는 만세보령북부이동빨래봉사단 박미영 씨 등 2명이 충청남도지사 상을, 사랑실은교통봉사대 조광희 씨 등 17명이 보령시장 상을, 이밖에 11개 부문에 개인 26명과 단체 3팀이 우수자원봉사자로 선정돼 그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임병익 이사장은 자신의 시간을 누군가를 위한 시간으로 봉사활동올 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배려로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일 시장은 “2022년 한 해 동안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충청남도체육대회 등 크고 작은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것은 여러분들의 빛나는 자원봉사 덕분이었다.”며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여러분들의 나눔, 희망, 사랑, 기쁨 주는 자원봉사 활동이 건강한 도시, 행복한 보령을 만드는 주춧돌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