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매출 견인 ‘희망드림 판매전’ 개최

도, 3-5일 천안독립기념관서 제2회 희망드림 판매전…82개사 참여

주성철 기자 | 입력 : 2023/11/02 [13:38]


충남도는 3일부터 5일까지 6만여 명이 방문하는 천안 독립기념관 단풍나무 숲길 힐링축제와 연계해 ‘2023 2회 희망드림 판매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판매전은 고금리와 경기둔화 여파로 내수가 침체되며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판매촉진과 홍보기회 제공을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탄소중립 실천 제품을 우선 선정했으며 식료품, 반려동물 용품, 사무용품 등 소비재 분야의 도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82개 사가 참가한다.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진행되는 이번 판매전은 도내기업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판매 부스마다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장치를 설치해 실시간으로 판매자와 소비자 간 양방향으로 소통하는 실시간 방송(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판매전 행사가 종료된 후에도 오는 30일까지 충남 농사랑 온라인몰에서 희망 드림 판매전 상품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도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경기악화로 인해 어느 때보다 어려운 환경에 놓인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희망드림 판매전2021년 처음 개최됐으며, 70개 기업이 참가해 약 5억 원의 매출 성과를 달성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