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 의원, 고명권 예비후보 2파전

국민의힘 보령시·서천군 선거구 경선

주간보령 | 입력 : 2024/02/22 [09:37]

 

▲고명권 예비후보 

 

22대총선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지난 16일 보령시·서천군 선거구에 장동혁 의원과 고명권 예비후보 두 후보 경선을 발표했다. 그동안 경쟁력 여론조사, 도덕성, 당 및 사회기여도, 당무감사 등을 토대로 지난 15일 면접 결과를 반영하여 최종 경선지역으로 발표했다.

 

충남 경선지역은 모두 3곳으로 보령시·서천군 선거구 장동혁 현 국회의원, 고명권 피부과원장, 아산시을 선거구 김길년 아산시발전연구소장, 전만권 전 천안시 부시장, 홍성군·예산군 선거구 홍문표 국회의원, 강승규 대통령비서실 시민사회수석비서관 등이 경선을 치루게 된다.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이번 주 초 후보 대리인을 대상으로 구체적인 여론조사 등 경선방법과 일정에 관한 설명회를 갖고 경선일정과 절차, 당원 명부 배부, 경선후보 간 합의서약서 등 작성을 거쳐 경선에 돌입할 예정으로 확인되고 있다.

 

따라서 빠르면 이번 주말 설명회와 서약서 작성 절차를 거쳐 경선이 진행될 전망이다.

 

장동혁 의원은 1969년 보령 출신으로 대천고와 서울대 불어교육과를 졸업한 판사, 변호사 출신으로 지난 2022년 제8회 지방선거와 동시에 치러진 보령시·서천군 보궐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나소열 전 서천군수에 신승 국회에 등원, 현재 국민의힘 사무총장직을 수행하고 있다.

 

고명권 후보 1967년 서천군 출신으로 순천향대 의과대와 대학원 졸업후 군의관 복무를 마친 후 26년 동안 보령시에서 고명권피부과를 개업, 지역사회에서 활동해왔다. 지난 2021년 윤석열 국민캠프 국민대통합위원회 특보로 정치에 입문, 장동혁 의원과 보령시·서천군 선거구 경선을 치루게 되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