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중, ‘스쿨오브락(樂)’ 교육복지 대상 일상생활지원을 위한 MOU 체결

청소년의 건강하고 자립적인 일상생활 수행 능력 신장

김봉권 기자 | 입력 : 2024/03/15 [12:36]

대천중학교(교장 엄태유)는 지난 14일 학생들의 교육과 복지 증진을 목적으로 사)페세지장학재단 외 3개 단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주간보령


대천중학교(교장 엄태유)는 지난 14일 학생들의 교육과 복지 증진을 목적으로 사)페세지장학재단 외 3개 단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학생들의 욕구에 따른 맞춤형 일상생활 지원사업으로 보령 소재 4단체 )페세지장학재단 굿모닝치과 서울경희한의원 꽃피는화덕피자가 참여한다.

 

본교 학생 중 교육 취약계층 학생 및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학생을 발굴하여 일상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단체별 성격에 따라 의료지, 미용 지, 세탁지원, 식자재 지원, 구급약 지원, 기념일지원 등 의식주 전반에 걸친 지원과 직접적인 생활비 및 학습비, 장학금 지원도 할 예정이다.

 

엄태유 교장은 이번 일상생활 지원사업을 통해 학생들이 건강한 생활 습관을 길러 자립적인 일상생활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키워 자기 성장과 변화를 느끼며, 자기 주도성을 강화해 미래를 살아갈 힘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