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재옥 원내대표, “장동혁 후보는 보령서천의 자랑”

지지유세를 통해 장동혁 후보에 대한지지 호소

주간보령 | 입력 : 2024/04/08 [17:23]

국민의힘 윤재옥 원내대표가 어제 보령시를 찾아 장동혁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 주간보령

 


국민의힘 윤재옥 원내대표가 어제 보령시를 찾아 장동혁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윤 원내대표는 장 후보는 국민의힘 소속 의원들 중 가장 역량이 출중한국회의원으로 입법사법 행정을 모두 거친 경험을 갖고 있다총선을앞두고 집권여당의 사무총장을 맡았다는 것은 국민의힘 의원들의 신망이높고, 공정하고 합리적으로 공천을 이끌 수 있다고 인정받았기 때문이라고 치켜세웠다.

 

윤 원내대표는 이어 보령 출신 장동혁 의원이 집권 여당의 사무총장을 하고 있다는 것은 우리 보령서천 시민의 자랑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장동혁 후보를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지도자로 키우는 것이 정치의 역할이라며 지지를 당부했다.

 

장동혁 후보는 당의 큰일을 맡겨 준 윤재옥 원내대표가 있었기에 지금의 장동혁이 가능했다고 지지연설에 대해 화답했다.

 

장 후보는 이어 보령서천의 미래를 위해 장동혁을 지지해 달라모든 선거에서 충청의 민심이 선거의 승패를 결정해 왔다. 410일까지 여러분이함께 해 주신다면 제가 이길 겁니다. 국민의 힘이, 그리고 국민이 이깁니다라고 연설해 청중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