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2024 오천항 키조개 축제 개최

흥이 있는 축제, 건강 요리와 멋!! 오천 키조개 축제 한마당 펼쳐져

정지석 기자 | 입력 : 2024/05/16 [14:02]


령의 수산물 축제인 2024 오천항 키조개 축제가 오천항키조개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이현복, 조종실) 주관으로 오는 18일 개막식을 시작으로519일까지 2일간 오천항 일원에서 펼쳐진다.

 

이번 축제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풍성한 경품이 준비돼 있어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개막식은 18일 오전 11시 시작되며, 오후 1230분 개막축하 공연이 펼쳐진다.

 

행사 기간에는 오천항의 아름다운 해안을 배경으로 키조개 탈각경연, 행운권 추첨 등이 진행돼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소중한 경험을 만들 수 있다.

 

이번 축제는 보령시 지역 경제와 관광 산업을 활성화하고,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써 지역 사회의 화합과 문화 교류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동일 시장은오천항은 국내 최대의 키조개 산지 중 하나로 전국적으로 잘 알려져 있다보령에 오셔서 맛있는 키조개도 드시고, 다양한 관광명소도 방문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키조개는 단백질이 많은 저칼로리 식품으로 근력 강화에 좋으며, 필수 아미노산과 철분이 많아 동맥경화와 빈혈 예방에 도움이 되고,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