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모산조형미술관, 문화예술 프로그램 [NFT:대체불가능한 이야기] 운영

보령 청년, 지역 내에서 문화예술 즐기기

황대식 기자 | 입력 : 2024/05/16 [14:03]

 

 

 
보령 모산조형미술관(관장 임호영)은 오는 522일부터 925일까지 20~ 45세 이하 청년을 대상으로 2024 지역특성화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NFT:대체불가능한 이야기(Non-Fungible Talk)]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충청남도가 주최하고 충남문화관광재단가 주관하며, 충남 내 지역 자원을 활용한 특성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활성화와 지역에 맞는 문화예술교육 지원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지속적으로 문화예술교육 활동에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계획됐다.

 

교육 프로그램은 1기수, 2기수로 진행한다. 1기수캐치더영(catch the young)’은 지역의 사라져가는 청년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청년들의 커뮤니티 살롱을 조성하여 퇴근 후 일상을 함께 즐기는 문화예술교육의 장이다.

 

2기수캐치더유스(catch the youth)’는 주부&다문화 성인 프로그램으로 결혼으로 인한 이주와 경력 단절 등 다양한 변화에 어려움을 겪거나 소통이 부족한 성인을 대상으로다시 찾고 발견하는 자아를 내용으로 진행된다.

 

기수별 20, 10회 진행하며, 프로그램 내용 및 접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모산조형미술관(041-933-8100)에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