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의회, 제258회 임시회 폐회

동의안 등 안건 6건 처리...주요사업장 방문을 통해 시정 및 개선 요구사항 전달
박상모 의장, 위반 건축물 양성화 기회 부여에 대한 건의안 대표발의

주간보령 | 입력 : 2024/05/17 [17:58]

 

▲보령시의회, 제258회 임시회 폐회    © 주간보령


보령시의회
(의장 박상모)는 지난 7일부터 11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제258회 임시회를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웅천읍 도시가스 공급 특별지원 업무협약체결 동의안 등 안건 6원안대로 최종 의결 되었고 2024년도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과 2024년도 상반기 주요사업장 방문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등을 처리했다.

 

이번 회기 동안 원도심 복합업무 타운 건립 현장 등 관내 주요사업장 12개소를 방문하여 의원들이 평소 의정활동을 통해 청취해 온 요구사항 등을 관계 부서에 전달하며 진행 상황을 꼼꼼히 살펴보았다.

 

회기 마지막 날인 제2차 본회의에서 박상모 의장은 특정건축물 정리에 관한 특별조치법 시행 촉구에 대한 건의안을 대표 발의하여 농어촌 서민들의 노후주택 누수 문제해결을 위해 무허가로 설치되고 있는 옥상지붕 설치건축물에 대한 양성화 기회를부여하는 특별조치법의 필요성과 구제방안을 건의했다.

 

박상모 의장은 폐회사를 통해 안건을 심사하는 매 순간 고민을 거듭하며 최선을 다해주신 동료 의원들과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이번 임시회에서의결한 추경 예산이 목적에 맞게 효율적으로 집행될 수 있도록 관계 부서에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