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소방서, ‘청렴한 공직 생활을 위한’영상 제작 홍보

주간보령 | 입력 : 2024/06/10 [15:48]

 

▲유튜브 썸네일(청렴도시)    © 주간보령


보령소방서
(서장 이상권)는 소방공무원의 청렴한 공직 생활을위한 영상인 청렴도시범죄도시의 패러디(Parody) 형태로 제작하여 홍보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청렴도시는 보령소방서 직원들이 직접 출연하여 3가지 유형의 청렴·중점비위 근절을 위해 제작되었으며 갑질 초과근무 부정수령 음주운전의 내용으로 범죄도시의 주요 캐릭터를 각색하여 호평을 받았다.

 

더불어 충청남도소방본부가 주최하는 청렴·중점비위 방지 콘테스트(Contest)에서 16개 관서가 참여한 가운데 상위 그룹인 S그룹에 선정되었다.

 

또한 보령소방서 유튜브(Youtube)에도 게시되었으며, 보령소방서직장교육 및 충남소방 청렴·중점 비위근절 교육용 자료로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이상권 소방서장은소방공무원의 공감대를 재치있게 묘사해 너무 즐겁게 시청했다라며 앞으로도 세대 간 소통과 청렴한 공직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튜브 검색창에 보령소방서또는 인스타그램‘boryeong_119’을 검색하면 청렴도시 영상 시청뿐만 아니라 화재및 안전사고 예방, 소방정책 등 다양한 홍보물을 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