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산조형미술관, 디지털 아트워킹 문화예술 즐기기

<보(오)석찾기 대탐험>프로그램을 운영

정지석 기자 | 입력 : 2024/06/21 [12:35]

 

 


보령시 모산조형미술관(관장 임호영)625일부터 910일까지 충남도민을 대상으로 2024문화예술교육사 현장 역량강화 지원사업 <()석찾기 대탐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보령의 지역 자원과 미술관 작품 연계를 통한 디지털 아트워킹 체험형 작품관람 증강현실 AR 콘텐츠를 포함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이다.

 

지역에 맞는 문화예술교육 지원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지속적으로 문화예술교육 활동에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기획됐다.

 

문화체육관광부, 충청남도에서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충남문화관광재단에서 주관하며 모산조형미술관에서 운영한다.

 

<()석찾기 대탐험>를 통하여 보령지역 특산품인 오석으로 만든 예술작품들을 다양한 방면으로 관람하고 체험하며 창의적 사고를 증진시키고자 한다.

 

또한 미술관에 숨겨진 보석(작품)들을 발견해 나감으로써 자기 내면에 잠재된 소중한 보물들을 인지하며 정서적 안정감과 자아실현을 추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1 회기당 15명 모집, 10회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모산조형미술관(933-8100)에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