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대회 구호 공모

정지석 기자 | 입력 : 2017/03/20 [17:20]

 

▲     © 주간보령


보령시가 오는
8월 열리는 제12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의 대회 구호를 공모한다.

    

공모 주제는 해양제전 표어인푸른 꿈, 푸른 도전 힘찬 미래와의 연계성 ▲▲충남의 전통과 역사, 문화, 비전(행복한 변화, 새로운 충남) 등 정체성과 이미지를 함축적 표현 글로벌 해양관광 명품도시 보령의 실현 의지 내포 전국민이 화합하고 참여하는 해양축제의 한마당을 상징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내용이다.

 

응모는 2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시 홈페이지 공고문(20일부터)의 응모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tnekaosgud@korea.kr)로 제출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교육체육과(041-930-4953)로 문의하면 된다.

 

, 이미 공개되었던 작품이나, 모방작은 심사에서 제외되고, 11점을 초과해 응모할 수 없으며, 당선작 시상금은 30만 원(1), 가작은 10만 원(3)을 지급한다.

 

시 관계자는보령 만의 특화된 지역자원과 해양스포츠와의 결합, 모든 분들의 화합과 참여를 통해 역대 가장 성공한 제전으로 기억되도록 추진할 계획이니, 전 국민께서는 성원은 물론, 공모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양수산부가 주최하고, 보령시와 보령시체육회, 대한체육회 가맹경기단체, 한국해양소년단연맹이 주관하는 제12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은 오는 8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선수와 임원, 시민과 관광객 등 약 20만 명 이상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정식종목(요트, 핀수영)과 번외종목(바다수영, 카이트보딩), 체험종목, 연계 행사 등 50개 종목의 경기로 펼쳐진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