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망신살 자초한 이기원!!

"세계의 ♥집 말이다” 라는 비상식적인 발언

주간보령 | 입력 : 2017/08/17 [20:43]

 

▲  사진 SNS 캡처  

보령시의원. 충남도의원. · 국회의원에 출마하여 연거푸 낙선한 바 있는 바른정당 충남도당 창당준비위원 이였던 이기원 자신의 SNS에 위안부 소녀상에 대해 할머니가 강간당한 사실을 대자보로 붙여 놓는 꼴이라고 발언해 전국적인 논란이 일고 있다.

 

16일 이 위원은 자신의 SNS소녀상과 부국강병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충남 보령에서 평화의 소녀상건립이 추진된다는 기사를 함께 링크한 게시물이었다.  

 

이 글에서 이 위원은 위안부 소녀상 건립을 두고 딸이나 손녀가 자기 어머니나 할머니가 강간당한 사실을 동네에 대자보 붙여놓고 역사를 기억하자고 하는 꼴이라며 강하게 비판했다.

 

그는 인생의 최대의 기쁨은 적을 정복하고 그 적의 부인이나 딸의 입술을 빠는 데 있다는 칭기즈칸의 명언에 따라 으레 전쟁은 부녀들의 대량 성폭행이 이뤄져 왔다는 전제를 달고, “이 사람들의 상처가 한국 위안부의 상처보다 못하다고 생각하는가?”라고 주장했다.   

 

막말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이 위원은 외국 사람들에게 마이크 대 주면서 소녀상을 어떻게 생각하냐고 하면 겉으로는 비극이라고 할 것이라며 그러나 돌아서자마자 자기들끼리 낄낄거리며 조선 여자들을 비웃는 모습이 상상이 되지 않는가? 세계의 집이라고 말이다라는 등의 비상식적인 발언을 쏟아냈다. 논란과 비판이 빗발치자 이기원은 해당 글은 삭제된 상태다.

 

 

[다음페이지는 이기원이 페이스북에 게시한 글]

▲    이기원이 페이스북에 게시한 글     © 주간보령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