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산리전투영웅, 김좌진사령관...“손녀”보령에오다

주간보령 편집자주 | 입력 : 2012/12/08 [16:49]

 

 

박근혜후보 지지 찬조연설하는 김을동 의원

8일 10시30분, 경남사거리 앞에서 새누리당,김을동 국회의원의 박근혜후보 찬조연설이 있었다. 

김을동의원은 재선의원으로서 대한민국이 일제핍박을 받던 시절에 만주 청산리전투에서 일본군을 몰살시킨 독립군의 영웅이었던 김좌진장군에 손녀이며 협객김두한(전)국회의원의 딸이기도하며, 오직 한 길만을 추구해온 사람으로서 새누리당, 박근혜후보의 그림자라 할만하다.

 

박근혜후보는 대통령 선거시작, 첫날 보령을 찾을만큼 보령사랑이 남다른 사람으로 또 다시 측근인, 김을동의원을 보령으로 내려 보낸 것은 다시금 보령사랑을 재확인한 것으로 해석된다.

 

10시부터 폭설이 내리는 가운데 김을동의원은 2시간가량 박근혜후보가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달라 열변을 토했다.

 

그 이유는, 15년간 국회의원을 하면서, 원칙과 소신을 가지고 오직 대한민국과 국민만 바라보고 살아온 분이며, 국정경험을 토대로 대한민국과 국민을 위해서 본인을 희생하고 마지막으로 국가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후보라며 거듭 나라를 위하여 일할 수 있도록 보령시민이 함께 길을 열어가자며 눈물로 호소했다.

 

연설을 듣던 죽정동 이모(女,28세)씨는, 대통령선거가 시작됐을 때는 관심이 없었는데 “안철수 후보”가 새 정치를 한다하여 관심을 갖게 됐는데 안철수후보가 사퇴하며 보여준 행태에 환멸을 느낀다며 오히려 국정경험이있고 안정된 후보를 지지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한다 말했다.

 

동대동에 박 모(女,35세)씨는 박근혜후보는 대한민국과 국민하고 결혼한 사람 같고 원칙이 있어 신뢰가 간다고 말했다.

 

대천동에서 알바 하는 김 모(男,23세)씨는 “안철수 교수님” 한태 기대를 했는데 현 정치인들보다 더 구태하고 오락가락하는 것을 보고 실망이 크다며, 감언이설하는것에 더 이상 속고 싶은 생각이 없다며 기권할 생각이라 말했다.

 

신흑동에 이모(男,53)씨는, 진보라는 큰 우산 속에 이북을 동조하는 좌파들이 말장난하는 이 시대가 개탄스럽고 한심하다며 통탄했다.

 

 

  폭설속에 박근혜후보 지지하는 보령시 시의원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