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자동차대, 2018년 베이징 국제모터쇼 견학

4월 25일 개막한 ‘2018 베이징국제모터쇼(오토 차이나)

정지석 기자 | 입력 : 2018/04/30 [10:23]

아주자동차대학(총장 신성호)은 한국자동차제작자협회(회장 박성권)의 지원으로 아주자동차대학 재학생 2명이 지난 425일 개막한 ‘2018 베이징국제모터쇼(오토 차이나)’를 견학하고 돌아왔다고 밝혔다.

  

▲   배하성, 김정우 씨(아주자동차대학 디지털튜닝전공 2학년)   ©주간보령

 

이번 ‘2018 베이징국제모터쇼견학에는 배하성, 김정우 씨(아주자동차대학 디지털튜닝


전공
2학년)가 한국자동차제작자협회로부터 항공권을 비롯하여 체재비 등 전액을 지원받아 다녀왔다.

 

이번에 견학을 다녀온 배하성씨는 연간 3천만대 가까이 판매되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 시장인 중국의 중요성과 신에너지차(전기자동차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 모델들을 내놓으며 전기차 시장에서 약진을 예고하고 있는 중국 자동차회사의 저력을 두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었다 고 소감을 밝혔다.

 

아주자동차대학과 한국자동차제작자협회는 2015년 산학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장학사업에 대한 MOU를 체결하고 특장차 분야 우수인력 양성을 지원하기 위한 장학사업(장학금, 해외연수)을 펼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