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청, 생명존중 안전한 학교 만들기

정흥채 기자 | 입력 : 2019/02/26 [11:02]

 

▲   생명존중안전한학교만들기 모범운전자회간담회   © 주간보령


보령교육지원청(교육장 이진호)25일 보령시 모범 운전자회(회장 이경환)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생명존중 안전한 학교 만들기 모범 운전자회 간담회를 개최하고 안전 용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고 전했다.

 

이날 열린 간담회에서 보령시 교육장(이진호)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교통문화 선도를 통해 행복한 학교문화 조성에 기여하며보령시 어린이 교통안전의 지킴이로 활동하는 보령시 모범 운전자회회원의 노고에 감사하며 교통안전을 위한 소정의 용품을 전달하였다.모범 운전자회(회장 이경환)2019학년도에도 한명의 어린이 교통 안전사고도 없도록 학교 주변 교통안전 캠페인 및 교통안전 지도에 적극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밝혀 박수를 받았다.

 이진호 교육장은 보령시 학생 안전을 위하고 올바른 성장을 위해 지역사회 일원으로 활동해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관내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학교 문화 육성 및 환경 조성을 위해 지역사회와 더불어 함께하는 교육행정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