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의회 청년정책 연구회, 청년들과 소통의 시간

추보라 의원 등 청년정책 간담회 열어...청년 목소리 정책 반영 노력

주간보령 | 입력 : 2022/12/09 [15:40]

 

 


보령시의회(의장 박상모)는 청년정책 의원연구회가 지난 8일 시의회 회의실에서 청년정책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10월 심사위원회를 거쳐 승인된 보령시 청년정책 현황 진단 및 청년 지원정책 마련 연구회의 활동 중 하나로, 청년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청년정책에 반영하고 연구 활동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간담회에는 추보라, 성태용, 이정근, 조장현, 김재관 의원 5인과 청년네트워크 및 4-H연합회 소속 청년 9명이 참석했으며, 진행은 박창완 서울시립대학교 교수가 맡았다.

 

90분의 간담회 시간 동안 청년들은 지역 내 청년들의 고민과 정책으로 마련되길 원하는 부분에 대해 다양한 생각을 내놨으며, 의원들은 많은 공감과 함께 발전방안의 모색을 약속했다.

 

추보라 의원은간담회에 참석해 귀한 의견을 내주신 청년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연구회 활동을 비롯해 청년 관련 현안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청년이 살기 좋은 보령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연구회는 간담회 결과를 반영해 연구과제를 분석하고 실효성 있는 정책 제시를 위한 연구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며, 이달 말 최종 보고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