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미술체험 피카소 색깔놀이 진행

색깔 방 등 3개 방 운영…오는 23일까지 보령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진행

조미진 기자 | 입력 : 2019/06/13 [17:02]

보령시는 11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보령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퍼포먼스 미술체험 피카소 색깔놀이를 진행한다.

 

피카소 색깔놀이는 큐비즘의 창시자인 피카소의 작품에서 모티브를 가져와 이색적인 미술 퍼포먼스와 함께 체험의 즐거움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복합 체험전이다.

 

아이들이 단순한 미술수업 교육에서 벗어나 놀이를 통해 직접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색깔 방, 빛깔 방, 종이블록 방 등 3가지 테마공간으로 나눠 진행한다.

 

 

첫 번째 색깔 방에서는 에어캡, 스펀지, 포크, 면봉 등 일상생활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도구를 이용해 그림을 그려보는 과정 체험으로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주고, 두 번째 빛깔 방에서는 형광물감을 이용해 손도장 등 다양한 놀이로 진행되어 신비로운 형형색색의 그림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세 번째 종이블록 방은 각각 다른 크기의 종이블록을 쌓고 부쉈다가 원하는 모양으로 만들어 볼 수 있고 박스들 사이의 숨은 미로를 통과하여 공간적 사고도 익힐 수 있게 된다.

 

참여 대상은 36개월 이상 취학 전 아동으로, 회차당 동반자 포함 최대 36명이 입장 가능하며 기간 중 오전 1020분과 오전 11, 오후 130, 오후 230분 등 14회차로 운영한다.

 

체험비는 무료이며, 단체의 경우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기타 참가 관련 문의는 보령문화예술회관(930-3423)으로 하면 된다.

 

▲     © 주간보령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